티스토리 뷰
호라이즌 Horizon
(본명:키도야 치헤이角矢 地平) -かどや ちへい
외관 나이 29 [실제나이 불명]
198/111
파워 긍정
"잘 될거라니까? 나만 믿으라고."
어려움이 닥쳐도 두려움에 떨거나 절대 회의적으로 바라보지 않는다. 경험을 통해서 그런 태도는 문제를 해결하는 일에 있어서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걸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 도망치기보다 당당히 앞으로 나아간다. 그게 결국 좌절된다 하여도 그는 후회하지 않는다.
즉흥적인 임기응변
"계획 짤거야. 짤거라니까? ㅈ,진짜야."
계획이라는 단어는 아쉽게도 그의 사전에는 등재되지 않는 단어이다. 이성보단 직관을 믿고 계획보다는 충동에 몸을 맡기는 성품으로 이미 문제를 대비하기보다 눈앞에 닥친 일을 해결하길 좋아한다. 물론 세상 무계획만으로는 살아 갈 수는 없어 종종 계획을 세우기도 하지만 퍽 괴로워 보인다.
정에 약한 사교가
"그래 내가 졌다 졌어. 도와줄게."
좋게 말하면 친근하고 나쁘게 말하면 맺고 끊음이 확실치 않다. 결코 순한 성품은 아니나 본인이 해결해 줄 수 없는 상황에서도 부탁을 받으면 거절을 잘 못한다. 사람과 어울리기를 좋아하며 처음보는 사람과도 잘 어울린다. 오래도록 사람과 만나지 못하면 외로워한다.
단세포
"비테ㄹ...? 뭐? 어려운 말은 쓰지마."
그의 강력한 장점이자 단점으로 모든 생각을 간결하게 하는 편이다. 무언가를 진득하게 고민하기보다 몸을 움직여 생각을 정리해서 조금은 부산스럽다고 느껴질 때도 있다. 인간일 적에는 산수같으 문제를 어려워하고 싫어했으면서 늑대 인간이 되어서도 크게 달라지지 않아 난제에 크게 취약하다.
Like: 피아노, 음악, 동물, 친구, 사람, 맥주, 오르골, 누나
Hate: 불멸.
생일: 5월 29일
특기: 파쿠르
취미: 피아노
직업: 바텐더
습관
-깊이 생각에 빠지면 공을 굴리듯이 눈동자를 굴리는데 이게 꽤나 기괴하다.
기타
1. 전직 피아니스트로 작은 카페에서 연주하던 연주자였다.
2. 음악적 지식이 해박하고 음악소리를 즐거워한다.
3. 오랜 시간 인간 외적 존재로 살아가 조금 비인간적인 부분을 보이기도 하다.
4. 본래이름은 따로 있지만 지금은 호라이즌이라 부르고 친한 이들은 그를 '호리'라고 부르고있다.
5. 자극적인 음식을 좋아하지 않으며 특히 신맛에 취약하다.
6. 문양은 등 뒤 기저근 위에 그려져있다.
7. 늑대의 현상으로는 총 227cm/164kg으로 털이 많이 찐 상태이다.
8. 주거지는U와 M 구역 사이에 있는 번화가로 그의 집에는 하얀 면장갑이 많다.
9. 뱀파이어에게는 유감이 없지만 펜타곤의 동료를 소중히 여기고 있어 아주 희미한 경계심은 남아있다.
10. 기억에 문제가 있는지 대화 도중 가끔 딴 소리를 하기도 한다.
-오너: 포카포카부터 장기자랑까지 오케이/없음
-캐: 예쁜 말 / 손에 무리가는 행동
세이프워드 : 녹턴 9악장 20번
*주의-가끔 장역과 움짤을 날립니다. 이유없이 날립니다.
주로 1000자 내외로 드릴수도 너무 부담가지마세요.
헨리- 영화관메이트
아인-피아노 제자겸, 기타 선생님.
비공개란
[인간 설정]
1# 키도야 치히로
유명한 피아니스트하면 떠올려지는 천재 피아니스트, 일본을 대표하는 피아니스트를 물으면 3인 안에 드는 유명인사이다. 치헤이는 본격적으로 피아노를 치기 시작한 나이가 늦은 반면 치히로는 아주 어린 시절부터 피아노를 치기 시작했다. 치헤이가 피아노를 치기 시작한 이유도 누나와 놀고 싶어서이니 그의 피아노 인생에 지대한 영향을 끼친 사람이기도 하다. 압도적은 재능, 압도적인 노력. 치헤이가 쉽사리 피아노로 진로를 정하지 못한 이유 또한 그녀였다. 그녀만큼 피아노를 사랑하지 않았고 그녀만큼 재능이 없었기에 어린 시절 치헤이는 본인이 피아노에 재능이 없다고 굳게 믿고있었다.
어린 시절 키도야에게 치헤이는 애정과 증오의 대상이었다. 찬란한 그녀의 실력을 경외하면서도 그녀의 깊은 피아노 사랑을 시기한다. 순수하게 피아노를 치고 싶다고 온전히 인정하고 난 뒤에야 치헤이는 누나를 온전히 사랑할 수 있었다.
그녀는 그의 동경대상이자 지향하는 목적이었다.
2# 피아노와 수학선생님.
고교시절 치헤이는 진로에 대한 방황을 길게 했었다.
좋아하는 일은 많았으나 딱히 미래에도 계속 하고 싶을 만큼 열심히 하고 싶은 일 역시 없었다. 그 탓에 쓸데없이 인기인이 되겠다며 야구부에 들어가거나 친구들과 오락실을 드나들며 시간을 떼우기도 한다.
그러다 담임이던 수학선생님이 " 노력한다고 좋아지지 않아 치헤이. 좋아하는 걸 노력해야지."하며 같이 치헤이가 좋아하는 일을 찾아주기 시작한다. 그녀의 도움으로 치헤이는 늦게나마 본격적으로 피아노를 치기 시작했고 졸업 이후 무사히 원하는 스승에게 들어가 피아니스트로서의 길을 걷게 된다.
좋아하는 걸 같이 찾다가 수학선생님을 오랜시간 짝사랑하기 시작한 치헤이.
그는 졸업 후에 그녀에게 고백하고 싶어했지만 졸업도 하기 전에 치헤이는 그녀의 결혼식을 접해버린다. 그 충격으로 어린 열병을 크게 앓은 전적이 있다.
졸업 후에도 꽤 오랜시간 그녀를 좋아했으며 짝사랑의 아픔을 누구보다 잘알고 있어 짝사랑 중인 사람을 잘 도와준다.
-그 외 과거-
1. 무명 피아니스트로 결혼식의 축가와 식당 반주가 주된 수입원이다.
2. 본인의 생활에 매우 만족하고 있으며 어디서든 자신의 연주를 들려주길 원한다.
3. 10년 전, 치헤이는 고열로 졸업 여행에 참여하지 못한다.
4. 중학생 때부터 고등학교 1학년때까지 치헤이의 동아리는 줄곧 야구부였다.
5. 어린 치헤이가 야구부에 들어간 이유는 인기남이 되기 위해서였는데, 그 시절 이야기를 하면 창피해 한다.
6. 치헤이의 롤 모델은 바로 친누나로 그녀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피아니스트이고 나이차이는 큰 편이다.
7. 짝사랑 중인 사람을 보면 기꺼이 도와주고 싶어한다.
8. 매운 음식을 못먹는다. 매운 음식을 먹이면 눈물을 줄줄 흘리는데 먹이다가 걸리면 미움받을 수 있으니 주의하자.
9. 매일 손가락을 찜질하고 마사지하는 습관이 있다.
10. 치헤이는 고교 시절 수학 성적이 제일 높았다.